응용프로그램2011. 2. 18. 01:44

윈7로 넘어오며 98 시절부터 썼던 레지스트리 크롤러(registry crawler)(새창)를 버렸다. 별다른 이유는 없었다. 그냥 윈7에는 윈7용 검색기가 있겠지... 뭐 그렇게 안이하게 생각했지. 근데 막상 찾아보니 새롭게 윈7용으로 나온 검색기는 없었다. RegScanner라는 게 하나 있어서 한번 설치하고 써봤는데, 다른 곳에서 썼듯(새창) 검색력이 오히려 레지스트리 크롤러보다 떨어졌다. regEditX라는 녀석도 있는데, 이건 윈도우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통합되는 방식이고 기능은 레지스트리 크롤러와 다를 것도 없었다. 게다가 2011년 말까지만 무료. 설치, 실행, 바로 삭제.


결국 다시 레지스트리 크롤러로 돌아왔다. 윈7에서도 잘만 돌아간다. 맨 위에 쓴 공식사이트에서 가장 최신 버전인 4.5.0.4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근데 최신 버전이 무려 2009년ㅋ). 단,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유료 버전이다. 과자는 따로 첨부하지 않겠다. 그저 구글에서 registry crawler 4.5.0.4 serial 또는 registry crawler 4.5.0.4 keygen이라고만 치면 쏟아진다-_-


윈7에서도 잘 돌아가는 레지스트리 크롤러

윈7에서도 잘 돌아가는 레지스트리 크롤러

이럴 때 쓰는 말이 바로 "구관이 명관." 스샷은 네로 10을 언인스톨하고 남은 레지스트리 찌꺼기들이다-_- 네로도 6 버전대로 돌아갈 예정. 네로6은 다음에 따로 포스트하겠다.


Posted by 필유